등록된 사용후기

  1. 평점
    상품명
    향기가 너무 좋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입니다 좋은 느낌 가지고 갑니다
    업체명/작성자/작성일
    최재일 2025-10-22 16:13
  2. 평점
    상품명
    오늘 아로마 오일 괄사 마사지 강의를 첨 들었는데 넘 재미있고 유용한 강의였습니다 건강한생활에 도움이 많이 될꺼같아요
    업체명/작성자/작성일
    김00 2025-10-22 16:13
  3. 평점
    상품명
    강의받으면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오일 바르니 목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
    업체명/작성자/작성일
    김** 2025-10-22 16:13
  4. 평점
    상품명
    친절하고 유익한 설명 감사드립니다.
    업체명/작성자/작성일
    김** 2025-10-22 16:13
  5. 평점
    상품명
    향이 좋아요. 스트레스 풀리고.. 눈이 맑아져요.
    업체명/작성자/작성일
    오** 2025-10-22 16:13